한성모터스, 뮤지컬 ‘위키드’ 고객 초청 행사 성료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4년 연속 연말 뮤지컬 전관 프로그램 운영
웰컴 포토존·현장 SNS·후기 이벤트 등 풍성


한성모터스 주최로 연말 맞이 뮤지컬 ‘위키드’ 고객 초청 전관 행사를 가진 드림씨어터 입구. 한성모터스 제공 한성모터스 주최로 연말 맞이 뮤지컬 ‘위키드’ 고객 초청 전관 행사를 가진 드림씨어터 입구. 한성모터스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지난 11일 부산 남구 문현동 드림씨어터에서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을 전관 대관해 고객 초청 연말 문화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6일 밝혔다.

한성모터스는 한 해 동안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이번 위키드는 13년 만에 내한하는 오리지널 브로드웨이 캐스트가 부산에서 첫 공연을 선보여 고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약 1600석 규모로 마련된 이번 공연에는 고객과 임직원 등이 함께 자리했으며, 웰컴 포토존과 SNS 팔로우 이벤트 등 풍성한 현장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히 관람 후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되고 별도 추첨을 통한 추가 경품 행사도 가졌다.

전관 행사는 2022년 ‘킹키부츠’, 2023년 ‘맘마미아’, 지난해 ‘시카고’에 이어 올해 위키드까지 4년 이상 이어지고 있는 한성모터스의 대표적인 연말 문화 프로그램이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대표이사는 “올해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고객분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층 특별한 연말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문화 프로그램과 세심한 경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벤츠코리아 2024 딜러 어워드에서 ‘올해의 딜러사’를 포함해 총 12개 부문을 수상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과 성과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