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마이리얼트립 제휴 프로모션
국제선 전 노선 최대 10% 할인
해외 액티비티·숙소 추가 할인도
에어서울이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해 항공권, 해외 투어·액티비티,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에어서울 제공
에어서울이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 ‘마이리얼트립’과 제휴해 항공권, 해외 투어·액티비티,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어서울 국제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 24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국제선 전 노선에 적용 가능한 항공 운임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출발 일자에 따라 최대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서울 승객을 위한 마이리얼트립의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 마이리얼트립을 통해 해외 투어 및 액티비티 상품을 예약할 경우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외 숙소 상품을 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2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여행 전반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이리얼트립과의 제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할인 적용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우 기자 kjongwo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