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사랑의열매 성금 1억 6천만 원 전달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8일 충남 금산군청서 전달식 가져


한국타이어 ‘사랑의열매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 모습.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 ‘사랑의열매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 모습.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 8일 충남 금산군청에서 오상현 금산공장장, 박범인 금산군수,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 2026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한국타이어는 금산군 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웃 사랑 성금 1억 6000만 원을 쾌척했다. 이번 성금은 관내 저소득·취약계층 가정,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사회가 건강해야 기업이 건실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수혜자 중심 나눔을 지속 실천하며 한국앤컴퍼니그룹 조현범 회장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철학을 확산시키고 있다. 매년 사회복지시설, 주민공동시설 현대화 지원 사업을 포함해 사랑의 키트 전달, 김장봉사, 지역 축제 후원 등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어 올해에도 지역사회 기관과 긴밀한 소통과 유기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회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발굴과 지원에 앞장서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 이행한다는 계획이다.


배동진 기자 djbae@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