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경상대학교, 2024 연제구 청년창업캠프 창업과정 기관 인사
부산경상대학교(총장 한백용)는 지난 29일 2024 연제구 청년창업캠프를 수강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격려 및 기관의 인사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7월 16일부터 개강식이 개최된 청년창업캠프 2기 수강생들을 위해 부산경상대학교 한백용 총장과 연제구청 주석수 구청장이 참여하여 수강생들의 격려 및 인사와 질문들을 받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제구청 주석수 구청장은 “연제구청과 부산경상대학교가 관련하여 젊은 층들이 창업 비즈니스나 여러 가지 많은 교육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여러분들과 같이 화합해서 구청이나 학교나 이같이 창업 캠프를 열고 또 여러분이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주 는 것이 우리들의 목표이다. 오늘 창업하는 교육을 잘 받으셔서 꼭 사회에 진출해 성공하는 그런 주민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부산경상대학교 한백용 총장은 “우리 대학에서 해줄 수 있는 것이 질문을 받았던 것처럼 부족한 부분을 더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되지 않겠나 그런 생각이 다시 들었다”며 “이 교육을 잘 들으시고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혹시 그렇지 못하다면 우리 대학에서 더 부족한 부분을 다시 보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러분들도 교육 끝까지 듣고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쭉 뻗어나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끝마쳤다.
김형일 부산닷컴 기자 ksolo@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