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창] "안철수 교만하다…문재인 지지해라"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의 한발 나아간 정치 행보 발언에 트위터가 들썩였다. 하지만 그간 안 교수에 대한 높은 지지율에 상응하는 지지글뿐만 아니라 부정적 글들도 상당수 있었다. 안 교수의 선문답식 화법, 메시지 정치에 대한 논란도 일었다.



jungkwon chin@unheim

"안철수씨가 출사표를 던질 모양. 안철수-문재인이 경쟁구도를 형성하고, 경쟁 후엔 러닝 메이트가 될 것을 약속하고, 경선을 벌이면 그 시너지 효과는 엄청날 겁니다."

Shadow_Fencer@bladekcs

"안철수 교만하다.. 문재인 지지해라 .. 경험이없다 말들이 많군요~ 안철수의 화법은 말그대로 해석해야합니다. 뭐 그리 곡해가많은지 원."

허송(虛送) 박재순@Angelheart444

"안철수교수님. 어제 한마디해서 간봤으니 답 나왔나요? 이제그만 간보세요..지금상황은 새누리당 박멸후 정의사회구현입니다. 이제슬슬 당신화법 지겨워집니다."

최용주@choiyongju

"피해야 할 정치: 1.유명세에 기대는 안철수류의 팬덤정치 2.신비주의에 기대는 박근혜류의 부두교 정치, 3.시대착오적 한화갑류의 뭉치자 정치, 4.이리저리 쪼개서 덕 좀 보려는 발칸화 정치.남는 인물이 별로 없다는 게 비극."

이재춘@manergood29

"안철수연구소의 주식은 오늘도 상한가를 치려나보다. 벌써 13%상승."

레인메이커@mettayoon

"안철수는 노블리스 오블리제. 문대성은 복사했스 논문이제. 손수조는 구라쳤스 순수하제. 김재호는 전화했스 청탁이제. 김종훈은 출마했스 미국이제. 홍준표는 고발했스 당황했제. 이영호는 지랄했스 자빠졌제."

이현정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