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훈·웅산이 꾸미는 ‘달콤한 재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다음달 13일 부산문화회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재)부산문화회관이 기획공연 ‘박종훈&웅산 재즈 콘서트’를 선보인다. 다음 달 13일 오후 5시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피아니스트 박종훈과 대중문화예술상에 빛나는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함께 무대를 꾸민다.

이번 무대에서 웅산은 ‘I put a spell on you’ ‘take five’와 같은 친숙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곡 이외에도 그녀의 독특한 음색으로 소화하는 ‘쑥대머리’ 등 신선한 선곡을 들려준다. ‘작곡하는 피아니스트’ 박종훈은 윤심덕의 ‘사의찬미’를 주제로 작곡한 발라드와 ‘White Love’ 등 감성적인 연주곡을 연인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박종훈은 특히 JTBC 드라마 ‘밀회’,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과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에 출연해 대중들에게 친숙한 피아니스트다. 2000년 이탈리아의 산레모 클라시코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한 후 이탈리아와 한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은 2008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재즈 앨범상과 노래상으로 2관왕에 올랐고 ‘제19회 일본 프로음악녹음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해외 활동으로 호평받고 있다.

(재)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한 온라인 예매, 고객지원센터를 통한 전화 예매를 할 수 있다. 초등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R석 5만 원, S석 4만 원, A석 3만 원. 051-607-6000. 이자영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