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고 제작사 디프로매트 BTS테마 미니금고 한정 판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금고의 변신은 무죄. 부산의 금고 제작회사가 세계적 아티스트인 방탄소년단(BTS)의 음악을 테마로 한 금고를 출시한다.

세계 100여 나라에 금고를 수출하는 금고 전문 메이커 디프로매트금고는 오는 15일부터 BTS 뮤직 테마 미니금고 한정판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디프로매트금고는 공식 출시일에 앞서 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 구매 신청을 받는다고 덧붙였다.

BTS 뮤직 테마 미니금고는 퍼플, 블루, 블랙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색상은 BTS 대표곡인 ‘Dynamite’, ‘DNA’, ‘MIC Drop’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젊은 감성이 돋보이는 만큼 고객 타깃층도 20~30대 청년은 물론 청소년으로까지 넓혔다. 값비싼 귀중품뿐만 아니라 기념품, 노트북, 패드, 일기장 등 일상의 소중한 물건을 보관하는 용도까지 고려했다. 사이즈는 호텔 금고 크기다.

디프로매트금고는 BTS 뮤직 테마 미니금고 출시에 이어 섭씨 1000도 이상 불에도 안전하게 내용물을 지켜주는 BTS 뮤직 테마 내화금고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디프로매트금고 장민철 대표는 “BTS 금고가 소중한 추억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나만의 비밀금고이자 자녀들이 어릴 적부터 소중한 것을 잘 보관하는 습관을 키워 주는 제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종열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