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리아관광단지에 ‘벤츠 문화’ 즐기러 오세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 오시리아관광단지에 메르스데스-벤츠 브랜드의 역사와 감성, 미래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전시 공간이 생겼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스타자동차는 부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지하 1층에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를 국내 최초로 공식 개장했다고 1일 밝혔다. 스튜디오는 지난달 열어 고객을 맞고 있다.

벤츠 공식 딜러 스타자동차
국내 첫 ‘브랜드 스튜디오’ 개장
브랜드 감성·미래 체험 공간
프리미엄 차량 전시 공간 극대화
금정 딜러십 ‘딜러 어워드’ 1위

스타자동차 유창종 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는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것으로 스튜디오를 찾는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를 제대로 즐기고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미래지향적 고객 라운지를 구성했다”며 “단순한 차량 판매를 위한 곳이라기보다는 경험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이해하고 공유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라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는 전기차 브랜드인 EQ 전용 ‘EQ존’과 브랜드 내 가장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모델인 AMG 모델을 즐길 수 있는 ‘AMG존’으로 구성돼 있다. EQ존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전략과 비전을 엿볼 수 있다면 AMG존에서는 AMG만의 퍼포먼스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곳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스토어와 프리미엄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에이치어스(H·US) 카페도 입점해 있다.

스타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방문 이벤트와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스타자동차는 해운대 전시장, 울산 전시장, 금정 전시장, 해운대 서비스센터, 울산 서비스센터, 금정 서비스센터, 기장 서비스팩토리, 인증 중고차 금정 전시장, 인증 중고차 울산 전시장 등 9곳에 브랜드 스튜디오까지 갖춘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1996년 3월 설립한 이후로 부산과 울산을 중심으로 성장해 온 셈이다.

특히 스타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금정 딜러십은 올 4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주최한 ‘2020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에서 전국 56개 딜러십 가운데 ‘올해의 딜러십’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올해의 딜러십은 판매 실적, AS서비스, 고객 만족 평가를 포함한 종합적인 평가를 거쳐 선정된다.

지상 8층 규모의 금정 딜러십은 신차 상담과 구매, 일반 수리, 판금·도장 , 중고차 매입·구매 등 모든 것이 가능한 프리미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금정 딜러십 내 서비스센터는 2018년 사고수리 최우수 인증 평가를 받는 등 실력적으로도 인정을 받는 곳이다. 금정 전시장 권성진 지점장은 “고객과 만나는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감동을 위해 세일즈 컨설턴트와 임직원들이 노력해 준 덕분에 영광을 차지한 것 같다. 고객 신뢰를 얻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영한 기자 kim01@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