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플스토리] 댕댕이 손짓하는 레스트펫 “5월 수영장 무료 이용하세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레스트펫 수영장(위)과 대형견 운동장. 레스트펫은 5월 한 달간 수영장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스트펫 제공

때이른 더위가 찾아와 땀을 식혀줄 겸 물놀이를 위해 반려견 전용 수영장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이 늘고 있다. 부산 해운대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레스트펫은 1만 5000여㎡의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레스트펫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보호자와 반려견이 교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31일까지 반려견 수영장 무료 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영은 반려견의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고 근력 강화를 할 수 있는 좋은 운동이다. 지상 운동보다 칼로리 소모도 높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실제 다이어트 목적으로 수중 재활 치료를 하는 반려견도 적지 않다.

여름 맞아 한 달간 반려견 이벤트
견종별 수영장 펜스로 분리, 이용 편해
프리존 운동장·하늘정원 공사도 마무리
함께 즐기는 ‘숲속 트레킹 코스’ 개발 중

레스트펫은 부산 근교에서 가장 큰 반려견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소형, 중형, 대형견 수영장을 펜스로 분리해 크기가 다른 반려견들이 불편해하지 않고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 물은 식음 가능한 지하수를 사용했으며 꽃가루, 먼지를 여과하는 수질관리로 깨끗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를 위해 슬로프에 패드도 설치했다. 수영장 옆에는 반려견을 씻길 수 있는 셀프 목욕 시설과 털을 말릴 수 있는 드라이룸도 있어 편리하다. 수영장은 레스트펫 카페 이용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레스트펫은 반려견이 편하게 맘껏 뛰놀 수 있도록 반려견 운동장 재정비 공사도 끝마쳤다. 826㎡ 크기의 소형견 및 중형견 전용 운동장과 1652㎡ 크기의 대형견 운동장, 소형견과 대형견을 함께 키우는 반려인들을 위한 3305㎡ 크기의 프리존 운동장을 새롭게 조성했다. 넓은 운동장 덕분에 덩치가 다른 견종들이 놀면서 부딪히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없다.

레스트펫은 오픈 이후 반려인들의 건의사항을 접수해 다양한 시설들을 보완하고 있다. 이번 주 중으로 프리존 운동장 겸 코로나 이후 단체팀 대관 장소로도 사용 가능한 하늘정원 공사도 마무리될 예정이다.

레스트펫 김지훈·김동훈 공동대표는 “반려견이 더 재밌게 놀 수 있도록 현재 숲속 트레킹 코스도 개발 중에 있다”며 “레스트펫이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윤 선임기자·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