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이 궁금하다]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푸아그라, 캐비어와 함께 세계 3대 진미로 불리는 송로버섯(트러플)은 뛰어난 풍미와 다양한 효능으로 고급 식재료·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는 명품 원료다. 송로버섯 중에서도 채집이 까다로워 귀하고 값비싼 ‘화이트 트러플’은 미백에 효과적인 비타민 C와 비타민B₁₂, 미네랄과 아미노산을 다량 함유해 피부 탄력 개선과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탈리아 트러플 함유
피부 탄력효과 뛰어나

이탈리아 명품 원료 화이트 트러플을 전제품에 함유한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는 이탈리아 청정지역 알바(the Alba)산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을 전 제품에 사용했다. 우수한 원료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이탈리아 현지 공급업자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해 원료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달바는 데일리 항산화 케어를 위해 해당 성분을 매일 사용해야 하는 자외선 차단제에도 함유해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수분 에센스 제형의 달바 자외선 차단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사진)은 SPF50+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가 생활 속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달바는 전 제품 저자극 임상시험과 탄력 케어에 탁월한 트러페롤™ 성분으로 겉탄력, 이중탄력 개선에 관한 임상을 완료해 제품력을 강화했다.

임상을 통해 사용 후 즉각적인 겉 보습 개선, 피부 저자극 외에도 ‘인 바이트로(in-vitro)’ 평가 시험을 거쳐 TV와 스마트폰으로부터 발생하는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도 검증했다. 블루라이트는 자외선처럼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 간과하기 쉽지만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증가시키고 색소 침착과 숙면을 방해해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 수 있다. 페녹시에탄올, 프로필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배제했다.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또한 장점이다.

반성연 달바 대표는 “브랜드명인 달바도 최고급 화이트 트러플 산지인 이탈리아 피에몬테주 ‘알바’ 지역 명칭을 적용했다”면서 “고급 식자재로 알려져 있지만 피부 탄력 개선에도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이 피부에 작용하는 긍정적인 효능을 알리기 위해 전 제품에 화이트 트러플을 사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