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이면 뚝딱~ 집에서 떡볶이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삼진식품의 어묵 브랜드인 삼진어묵이 최근 집에서 밥을 요리해먹는 ‘집밥’ 족을 잡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삼진어묵은 우선 냉동 간편식 ‘삼진어묵 분식 떡볶이’(사진)를 출시했다. 삼진어묵 분식 떡볶이는 떡볶이와 함께 순대, 김말이어묵, 어묵 국물 등 인기 분식 메뉴로 구성돼 있다. 해당 제품의 조리 시간은 10분 내외로, 짧은 시간에 조리가 가능하며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삼진어묵, 냉동 간편식 떡볶이 출시
순대·김말이어묵·국물 등으로 구성
프리미엄 브랜드 삼진어묵당도 개점

이에 앞서 삼진어묵은 ‘요린이(요리+어린이·요리 초보자)’ 집밥족을 위해 △우리가족 깐깐한 소스가 있어 맛있는 요리어묵(이하 우리가족 깐깐한 요리어묵) △우리가족 깐깐한 크림치즈볼 △우리가족 깐깐한 감자볼 등을 내놓았다.

삼진어묵의 신제품들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늘어나고 있는 집밥족을 위해 출시됐다. 실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지난해 하반기 실시한 ‘코로나 전후 식품 소비 변화 조사’에서 응답자 74.2%가 ‘집에서 밥을 해먹는 횟수가 증가했다’고 응답했다.

김태성 삼진식품 유통본부장은 “보다 간편하고, 보다 편리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드는 데 공을 들였다”며 “이제 집에서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분식 세트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진식품은 어묵고로케&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삼진어묵당’을 최근 론칭했다. 삼진어묵당 1호점은 유동 인구가 많고, 소비층이 다양한 서울 강남의 중심 역삼동에 자리잡았다.

삼진어묵당은 보리새우, 건미역, 다시마 등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육수, 최상품 연육을 주 원료로 하는 프리미엄 어묵, 매실과 사과의 고농축액 첨가를 통한 개발한 삼진어묵당만의 비법 소스를 자랑한다. 시그니처 메뉴는 어묵파스타 떡볶이, 볼로네즈 떡볶이, 매콤로제 떡볶이, 그리고 어묵고로케 총 4가지이다. 김 형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