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잡아라” 유통가는 혼수 준비 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봄의 눈부신 햇살과 함께 웨딩 시즌이 돌아왔다. 예비부부들이 코로나19 여파로 해외 신혼여행을 가지 못하는 대신 고급 프리미엄 혼수용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부산 유통가에서는 5월이면 큰 손으로 부상하는 예비부부를 잡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5월의 신부’ 잡기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 내달 13일부터 ‘키친&다이닝 페어’
프리미엄 혼수 가전 행사도 진행 중
롯데百은 웨딩멤버스 고객 맞춤 행사
마일리지 적립하고 상품권도 제공하고

신세계 센텀시티는 신혼부부를 위한 ‘키친&다이닝 페어’가 다음 달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줄리스카, VBC까사, 닥터하우스 등 인기 주방, 식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고객들은 키친&다이닝 페어에서 주방용품,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등 리빙 아이템을 한번에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다.

또 프리미엄 혼수 가전 행사도 진행 중이다.

신세계 센텀시티 7층 삼성전자에서는 ‘비스포크 웨딩(BESPOKE Wedding)’전을 열어 결혼, 입주 고객 대상으로 멤버십 포인트 적립과 할인 혜택을, 또 LG전자에서는 ‘엘지 오브제 컬렉션(LG Objet collection)’ 9가지 품목 중 4가지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상품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바디프렌드는 다음 달까지 인기 혼수 품목인 안마의자를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신세계 센텀시티몰 3층 까사미아, 시몬스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 소파&침대 전문브랜드 ‘헷세드’ 등 고급 가구 브랜드들도 다양한 할인이나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 롯데백화점은 지난 1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롯데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서비스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 준비를 위한 맞춤 컨설팅부터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 고객에게는 9개월 간 백화점 전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가입 기간 종료 후에 5~7% 상당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웨딩 프로모션 기간 내 주말에 ‘리빙 스페셜 딜’ 행사를 진행해 에이스, 시몬스, 템퍼, 씰리 등 19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웨딩마일리지를 50% 추가 적립한다. 구매 금액대별 경품 추첨, 생활공작소 웨딩 답례품 혜택 등 다양한 행사도 이뤄진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며 “웨딩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 형 기자 moon@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