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작지만 특별한 나만의 스몰웨딩 어때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지역 특급호텔들은 예비 부부들에게 잊지 못할 결혼식과 신혼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신혼부부와 연인을 대상으로 신개념 허니문 패키지 ‘로맨틱 겟어웨이(Romatnic Getaway)’를 선보인다.

시그니엘부산 신개념 ‘로맨틱 겟어웨이’
올해 이용 고객, 내년 해외서 무료 패키지
아난티힐튼 7~8월 썸머 웨딩 프로모션
롯데호텔 ‘스몰 럭셔리’‘스몰 헤븐리’ 준비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는 국내와 해외 숙박을 동시에 제공하는 상품으로 올해 국내에서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은 내년에 해외에 있는 롯데호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의 해외 체인은 괌,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 일본 아라이 리조트 등 5곳이다.

해당 상품은 프리미어 더블 오션뷰 1박 기준으로 ‘더 뷰(The View)’ 조식 2인 식사권, 시그니엘 디퓨져, 허니문 웰컴 어메니티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아난티 힐튼 부산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일루미네이팅 옐로우 썸머 웨딩 프로모션(Illuminating Yellow Summer Wedding Promotion)’을 선보인다.

‘일루미네이팅 옐로우’는 따스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란 컬러를 의미한다. 은은하면서도 환한 톤으로 보다 이색적인 웨딩을 보여줄 예정이다.

파노라마 오션 뷰 전망의 ‘그랜드 볼룸’과 ‘볼룸’ 그리고 ‘야외 오션 가든’에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들에게 웨딩 메뉴 10% 할인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부산롯데호텔에서는 소규모 웨딩 프로모션 ‘스몰 럭셔리 웨딩’과 ‘스몰 헤븐리 웨딩’을 준비했다.

부산롯데호텔의 스몰 웨딩은 최소 20명부터 약 100명까지 진행이 가능한 42층 연회장에서 진행된다. 스몰 럭셔리 웨딩은 프레지덴셜 스위트 1박과 클럽 라운지 특전 2인, 웨딩카 & 발렛 서비스 등이 포함돼 있다. 스몰 헤븐리 웨딩은 숙박을 제공하지 않는다.

또 외부 예식을 마치고 특별한 하루를 더 특별하게 보내려는 신혼부부를 위해 ‘셀러브레이션 모먼트(Celebration Moment)’ 패키지를 제공한다. 로즈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클럽 프리미어 스위트 룸 1박, 이태리 반피로사리갈 스파클링 와인 1병, 델리카한스 조각 케이크 2개의 바우처 1매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최근 웨딩 트렌드가 허례허식을 버리고 소규모 하객만을 초대해 나만의 특별한 웨딩을 즐기는 추세로 변하고 있다”며 “전문가들의 컨설팅이 준비된 부산롯데호텔 웨딩과 함께 가장 아름다운 웨딩 데이를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 형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