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스포츠·레저산업주간 전시회 23일부터 UECO서 개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제1회 울산 스포츠·레저산업주간 전시회(U-SPOLE)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UECO)에서 열린다.

U-SPOLE 전시회는 시민들이 부담 없이 즐기는 스포츠, 레저활동을 대상으로 지역 콘텐츠와 융합해 개최하는 전시회 플랫폼의 울산 버전이다.

이 행사는 크게 캠핑과 캠핑카, 낚시, 생활체육, 골프, 웰빙으로 구성된다. 우선 캠핑 분야는 떠블유케이알브이, 한울캠핑카, 디오캠핑카, 드림캠핑카, 제이와이캠핑카 등 부울경 지역 최고의 캠핑카·카라반 기업이 참가한다.

또 지역 최대 캠핑기업 캔버라와 영화 ‘히말라야’에 등장했던 솔베이아웃도어 할슈타트텐트도 전시된다.

낚시 분야는 다우(헤네스), 하이투젠, 동영어페럴 등의 부울경 소재 기업과 대구·경북 낚시 대표브랜드 아피스, 코러낚시가 참가해 낚시인들과 만날 계획이다.

골프 분야에서도 골프 아이디어 제품을 비롯해 유명 브랜드 클럽이 대거 참가한다. 전시장에는 영남알프스 홍보관도 마련한다.

울산스포츠·레저산업주간 주최사인 (주)더페어스는 “울산은 산을 상징하는 영남알프스가 있고 진하, 주전을 대표하는 바다가 어우러져 있어 스포츠·레저를 매개로 시민들과 다양한 교류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나아가 동남권을 대표하는 스포츠·레저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승혁 기자 gsh0905@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