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몰, 오늘부터 ‘묻지마 할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인기 상품 100가지 최대 50% 할인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인 ‘메가마트몰’이 연중 최대 규모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메가마트몰은 14~20일 일주일 동안 온라인 단독 할인 행사인 ‘묻지마 할인’(포스터)을 실시한다. 메가마트몰은 국내산 냉장 삼겹살과 목살, 한우, 쌀, 계란, 라면, 가정간편식 등 온라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인기 상품 100가지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매일 선착순 반값 타임 할인 행사도 실시한다. 반값 타임 할인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주문이 가장 많은 시간대인 오전 10시와 오후 3시 하루 2차례 진행된다. 일자별 대표 할인 상품은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쿠쿠 공기청정기, 커피메이커, 함안 수박, 전복 등이다.

한편 고객들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메가마트몰의 ‘새벽 배송’과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활용해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메가마트몰의 새벽 배송은 오후 8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당일 오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주문 상품을 배송한다. 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이용해 고객들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주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메가마트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가계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온라인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 형 기자 moon@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