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편파 중계’ 롯데, 스페셜 에디션 판매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롯데자이언츠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홈 개막시리즈를 찾지 못하거나 야구장 방문이 어려운 원거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2021 개막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사진)’을 1일부터 5일까지 카카오 멜론티켓을 통해 판매한다.

2021 개막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은 9~11일 개최되는 홈 개막시리즈의 열기를 온라인에서도 동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카카오TV’ 편파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 중계권과 홈 개막시리즈 기념 상품이 추가된 ‘중계권 & 굿즈’ 2종으로 구성됐다.

홈 개막시리즈 카카오TV 편파 중계는 임용수 캐스터의 진행으로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 정보명 동의대 감독의 해설로 진행된다. 편파 중계만을 시청하려면 ‘Only 중계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중계권 & 굿즈’ 상품의 경우 편파 중계권과 유니세프 협약 10주년을 기념해 한정 제작된 ‘하늘색 폴라플리스’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2021개막시리즈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뿐만 아니라 홈 개막시리즈에 사직 야구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들도 ‘하늘색 폴라플리스’를 착용할 예정이다. 특히 롯데는 에디션 구매 고객 및 관람객 1명 당 1000원을 유니세프 기부금으로 적립해 유니세프와의 협약 10주년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롯데자이언츠와 카카오는 이모티콘 출시 등 시즌 중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훈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