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플스토리] 변려견과 함께 ‘특별한 봄맞이’ 영무파라드호텔서 누려 보세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반려견 동반 디럭스 객실 내부에 반려견이 앉아 있다. 아래 사진은 루프톱에서 본 야경. 영무파라드호텔 제공

펫프랜들리 호텔 해운대 영무파라드가 봄을 맞아 답답한 마음을 힐링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영무파라드호텔은 다음 달 말까지 ‘카카오톡 친구 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공식 카카오톡 채널로 ‘부산 봄’ 메시지를 보내면 디럭스 객실 7만 원, 반려견 동반 디럭스 객실을 12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봄 특가 프로모션
레스토랑 방문 시 사은품 제공
라이브 공연·와인 무제한 행사도

영무파라드호텔은 반려견 동반 객실, 동반 레스토랑, 미용&스파 시설, 행동교정유치원 등을 마련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부산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 사은행사로 4월 한 달간 반려견 동반 레스토랑 ‘씨엘로’를 방문하는 반려견 동반 고객에게 반려견 매너 벨트와, 펫 푸드를 제공한다.

해운대와 광안대교의 환상적인 야경을 자랑하는 루프톱 레스토랑 씨엘로는 매주 토요일 라이브 공연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의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동반 고객도 이용이 가능하다. 반려견 입장료는 별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텔 곳곳에서 반려견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영무파라드호텔’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폴라로이드 사진 1장을 무료로 제공하며, 우수 콘텐츠에겐 반려견 동반 객실 1박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해운대의 완연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블로썸 피크닉’ 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맞이 스페셜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영무파라드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윤 선임기자·김수빈 부산닷컴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