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베스트나인(2018bestnine), 누리꾼 관심 속 국내 연예인 팔로워 순위 살펴보니?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누리꾼들 사이에서 31일 '인스타 베스트나인(2018bestnine)'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국내 연예인들의 팔로워수 순위가 관심을 끌고 있다.

'인스타 베스트나인'은 한 해 동안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9장을 선정해서 보여주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한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고 'GET' 버튼을 누르면, 올 한 해 가장 인기를 누린 사진 9장이 나타난다. 선정된 사진 9장은 하나의 이미지로 다운로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다른 소셜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국내 연예인 개인 계정의 '인스타 베스트나인' 순위에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1613만 8천여명으로 팔로워 수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현재 군복무 중인 지드래곤은 2018년 동안 15개의 게시물을 올려 총 1657만8048개의 '좋아요'를 받았다. 지드래곤의 뒤를 이어 엑소의 찬열, 세훈, 백현이 나란히 2위, 3위, 4위에 이름을 올렸다. 5위는 소녀시대 태연, 6위는 이종석, 7위는 남주혁, 8위는 소녀시대 윤아, 9위는 빅뱅 태양, 10위는 이성경으로 나타났다.

한편, 해외 유명인사들 순위에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무려 1억 4890만여명의 팔로워 수로 1위에 올랐다. 뒤로는 셀레나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더 락(드웨인 웨이드), 비욘세, 테일러 스위프트, 네이마르, 카일리 제너, 로렌 그레이, 배디 윙클 순으로 나타났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