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제3회 2019 건강 프로젝트'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나를 바꾸는 100일간의 기적 (운동·금연)

중견건설업체 ㈜경성리츠(대표 채창일)가 내년 1월 11일부터 100일간 '제3회 2019 건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참여 신청은 2019년 1월 6일까지 '경성리츠 블로그(https://blog.naver.com/smartwapt)'에서 신청 가능하며, 희망자 중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별하고 프로젝트 완료 후 시상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성리츠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해 궁금한 점은 ㈜경성리츠 건강프로젝트팀 전화문의(070-8787-4547)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성리츠 임직원, 협력업체와 스마트W 아파트 입주민, 일반인들이 참여하여 건강 및 금연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독려하기 위해서다. 성공 시 총 4000만원 상당의 순금, 최고급 숙박권, 온누리 상품권 등을 포상한다.

이번 행사는 ㈜경성리츠가 추구하는 청춘 프로젝트(신체·정신·마음 건강 케어)의 일환으로 3대 건강 위험 요인인 비만 흡연 음주를 운동과 금연, 식생활 개선으로 이겨내자는 취지다. 제3회 2019 건강 프로젝트는 부산지역에만 한정됐던 전회차 행사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전국민 대상 365일 건강 지킴이 이벤트, 소통왕·인증왕·식단왕 뽑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구성해서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성리츠 채창일 대표는 "입주민의 신체·정신·마음 건강까지 챙기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며 "이번 행사가 건강에 대한 관심과 자발적인 운동 참여 동기를 부여하고, 건전한 사회 풍토를 조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성리츠는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부산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끊고! 줄이고! 운동하자' 캠페인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돼 지난 17일에 표창을 받았다. 지난 달 5일에는 국토교통부로부터 '우수 부동산서비스 사업자' 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으며, 여성가족부로부터는 '2018 가족친화 우수기업 인증기관'으로 선정되었다.

경성리츠는 '책임지는 온라인 부동산종합서비스 플랫폼 올집(www.allzib.com)'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지역 건설중견기업으로서의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