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제3회 2018 김장김치 프로젝트'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김장·초록산타원정대·네팔 학교 재건사업 등 사회공유가치경영 눈길

㈜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가 지난 8일 '제3회 김장김치 프로젝트'에서 경성리츠 임직원, 협력 업체, 스마트W 입주민, 자원봉사자 등 100여 명과 함께 담근 김장김치 6800kg을 지역사회에 전달했다. 경성리츠 제공

㈜경성리츠(대표이사 채창일)가 지난 8일 연말 김장철을 맞이하여 김장김치를 직접 담그기 어려운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 저소득 가정을 대상으로 제3회 김장김치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경성리츠 임직원, 협력 업체, 스마트W 입주민, 지역 자원봉사자, 초록우산 아이리더 등 100여 명이 참석해 김장용 배추를 직접 담그고 포장했다.

㈜경성리츠는 사하구, 서구, 연제구, 부산진구 등 4개 지역 독거노인,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400세대와 시청스마트W, 사하장림역스마트W, 대티스마트W 입주민 500세대에 김장김치 6800kg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경성리츠는 추운 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 따뜻한 봉사문화 조성에 기여했다.

㈜경성리츠 채창일 대표는 "김장김치 프로젝트를 통해 전달한 김장김치가 월동 준비가 어려운 소외계층이 추운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임직원들의 다양한 봉사활동 참여를 더욱 권장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국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경성리츠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성리츠는 김장 외에도 소외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을 적극 펼쳐나가고 있다.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돕기위한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여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고, 지난달 20일에는 대지진으로 무너진 네팔 발시크샤 학교 재건과 학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억 5000만 원 지원에 대한 완공식 및 해외 봉사에 참여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