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스브릭,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브릭 완구 전문디자인기업 앤스브릭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쇼핑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사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에 블록완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콩순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스누피, 자사 디자인 상품인 픽셀프렌즈 강아지 펫 등 다양한 블록완구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와 함께 1, 2차 예약구매를 통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특별 패키지는 콩순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제품 블록 2종과 크리스마스 포장, 메세지 카드가 포함돼 있으며 5만 9000원부터 11만 9000원까지 총 5가지 패키지 구성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1차 예약구매자 선착순 30명에 한해서는 아이를 위한 캐리커쳐 엽서를 제작해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종승 앤스브릭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크리스마스에 자녀들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선물을 줄 수 있으면 좋다는 생각에서 기획됐다"며 "특히 선착순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선물을 받는 자녀를 닮은 캐리커쳐 엽서를 제작해 제공될 예정으로, 많은 분들이 이 기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앤스브릭은 기존 블록 완구의 천편일률적인 미니 피규어를 모방하지 않고 아이들이 마치 인형처럼 가지고 놀 수 있는 독자적인 피규어 플렛폼을 만들고 있다. 특히 콩순이, 캐리와 친구들 등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국내외 유명 캐릭터사들과 계약해 그 원형과 특징을 최대한 살린 캐릭터를 만들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은 12월 24일까지며 특별 프로모션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앤스브릭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