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권한대행' 김현서-윤정혁-은해성-지건우-차인하 주연…김도연-최유정-옹성우-문빈 특별출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7일 밤 KBS1 '독립영화관'을 통해 '서프라이즈 U' 주연의 웹드라마 영화판 '아이돌 권한대행'이 공개된다. 

배우 서강준, 공명을 잇는 두 번째 배우 그룹으로 알려진 '서프라이즈 U'가 출연해,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는 멤버마다 각기 다른 개성과 귀여운 연기력으로 열연했다. 또한 배우 서강준의 특별출연은 물론 아이돌 그룹의 헬로비너스 라임, 유영과 위키미키의 김도연, 최유정까지 '서프라이즈 U'를 위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섰다. 여기에 워너원으로 활동 중인 옹성우와 아스트로의 문빈도 깜짝 출연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형태로 먼저 공개되었던 <아이돌 권한대행>은 2017년 제43회 서울독립영화제를 통해 영화판을 상영해 관객과의 대화(GV)를 갖고 윤성호, 박현진 감독 이외에 '서프라이즈U'의 차인하, 윤정혁, 지건우, 김현서, 은해성, 그리고 그룹 '헬로비너스'의 라임과 유영이 함께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 '아이돌 권한대행' 줄거리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인구 500명 남짓의 한 작은 마을 화평군 무탈면. 이곳 면사무소 주민생활팀은 곧 있을 국제행사를 준비하고 있지만, 너무 적은 예산 때문에 행사를 운영하기가 쉽지 않다. 그 와중에 아이돌을 섭외해야하는 미션이 주어지고, 주민 센터 행정실습 인턴 유정이 나서서 일을 해보기로 한다. 호기롭게 아이돌을 섭외하겠다고 외쳤지만, 시골마을까지 오겠다는 아이돌이란 없다. 

그런데 마침 마을 근처 펜션에 머물고 있던 남자 네 명과 매니저를 발견하게 된다. 정체가 불분명하지만 아이돌일거라고 생각한 유정은 이들을 섭외하기로 한다. 행사는 무사히 진행될 수 있을까?

디지털편성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