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리츠 올집, 부동산종합서비스 각 부문별 인재 채용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부산지역 중견건설업체 ㈜경성리츠가 오는 15일까지 원스톱 부동산종합서비스 '올집'의 각 부문별 직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 부동산종합서비스 운영, P2P(핀테크 플랫폼), 도시정비전문관리·도시계획·개발을 비롯해 IT 연구소 프로그래머가 있다. 최종 합격자는 서울 성동구 경성리츠 올집 서울지사에 근무하게 된다.

부산 근무자도 모집한다. 올집 부동산종합서비스 소속 공인중개사·중개보조원과 합동부동산 소장, 그리고 헬스 트레이너가 해당된다.

올집 부동산종합서비스 소속 공인중개사
학력·경력·성별 상관없이 만 45세 이하 누구나

부동산종합서비스 사업과 부동산종합서비스 운영 부문은 올집 플랫폼에 입점하는 중개사무소 회원을 유치하고, 부동산중개법인을 운영하고 관리하는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부동산서비스 관련업무 경험자, 중개사무소 개설자, 사업자 대표 역임자를 우대한다.

P2P 부문은 대출심사·평가·여신, 대출영업 등 핀테크 플랫폼을 총괄 관리 업무를 맡는다. 금융권 출신이나 저축은행·P2P 등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도시정비전문관리·도시계획·개발 부문은 부동산 기획업무를 수행하며 부동산 관련 전공자나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IT 연구소 프로그래머 부문은 JSP, PHP, MYsql를 다룰 줄 알고 부동산 관련 지식이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올집 부동산종합서비스 소속으로 활동할 공인중개사나 중개보조원, 합동부동산 소장은 학력, 경력, 성별에 상관없이 만 45세 이하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올집은 공인중개사와 건설사 등 다른 부동산 관련 사업자와의 협업을 통해 임대인과 임차인에게 컨설팅부터 개발·임대관리·생활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단순 중개 업무를 벗어나 기업가 정신을 가지고 국토교통부 우수부동산서비스 사업자 공식인증을 획득한 경성리츠의 파트너로 활동할 수 있는 직군이다.

부산 장림동 휘트니스 등 경성리츠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휘트니스센터에서 근무하게 되는 헬스 트레이너는 회원 관리와 센터 관리 등을 맡게 되며 해당직무 근무경험자를 우대한다.

개인사업 또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게 되는 올집 부동산종합서비스 소속 공인중개사나 중개보조원, 합동부동산 소장을 제외한 나머지 부문은 6개월의 수습 기간을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경성리츠 인사담당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지원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성리츠 올집 홈페이지(www.스마트w.com)를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