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한의원 양산점] 양산나비한의원, 다이어트약 '나비 스마일캡슐'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당당한의원 양산점 나비한의원 제공.

양산나비한의원은 체중감량, 식욕억제를 돕는 다이어트약 '나비스마일캡슐'을 지난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비스마일캡슐은 한약재를 동결 건조한 후 진액을 농축하여 캡슐 안에 담았으며, 캡슐알약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또한 GMP 식약청 인증 한약으로 국내에서 유통되는 한약재 중 친환경, 유기농 약재만을 선별하고 중금속, 비소, 수은, 곰팡이 독소까지 철저히 검사를 거친 한약재만을 사용한다.

나비한의원 양산점 김지언 원장은 "다이어트 한약은 한의사의 진단에 따른 1대1 맞춤처방으로 체지방 감량, 노폐물 배출은 물론 신진대사 개선 등 비만 치료에 효과가 뛰어난 장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약을 복용함에 있어 불편함과 특유의 향, 쓴맛 때문에 복용을 어려워하는 환자분들이 계셔서 안타까웠다"며 "복용 편의성과 휴대성 등의 단점은 보완하고 청정 한약재의 장점을 살린 다이어트캡슐, 나비스마일캡슐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나비한의원 증산점 정현학 원장은 "한방농축생약 나비 스마일캡슐일지라도 한의사의 세밀한 진단과 비만관리가 병행되어야 건강하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이 가능하다"며 "주치의 한의사와 진료상담을 통해 처방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 도움말 = 당당한의원 양산점. 나비한의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