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화이트(OFF WHITE) 뭐길래? 컨버스 컬래버레이션 '척70' 응모 열풍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컨버스 홈페이지.

오프화이트 뭐길래? 컨버스 컬래버레이션 '척70' 응모 열풍

컨버스와 오프화이트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척70'의 할인행사가 30일 종료된다.

'척 70'은 오프화이트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와 컨버스의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척 70'을 20% 할인된 가격인 7만 원대에 살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추첨에 응모해 당첨된 사람만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30일 오후 10시까지 컨버스 코리아 닷컴에 회원가입을 한 뒤 응모에 참여하면 된다. 이때,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신발 사이즈,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야 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3일 발표되며, 당일 홈페이지 내 '마이 페이지'나 당첨자에게 발송되는 문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프화이트는 미국의 DJ이자 디자이너인 버질 아블로가 2013년에 런칭한 명품 스트릿 패션 브랜드이다. 설립한지 얼마 되지 않은 브랜드지만 많은 셀렙들이 착용해 인지도를 높였다. 후드 티셔츠 하나가 50만 원에 달할 정도로 가격도 엄청나게 비싸다.

공격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브랜드다.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제품으로는 오프화이트와 나이키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이중  '조던1 콜라보'는 발매 이후 가격이 8배까지 뛰기도 했다.

디지털편성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