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걸을까' god, 산티아고 순례길 '마의 구간' 봉착…35도에 카페-그늘-사람도 없어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god 멤버들이 순례길 첫날부터 '마의 9km' 구간에 봉착했다.
  
11일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오윤환 정승일 연출)에서는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을 도착해 여정을 시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첫 출발부터 "30km를 걸어보자"며 의욕 넘치게 새벽부터 길을 나선 god 멤버들은 이내 위기를 맞았다. 쉬어갈 카페도, 지나다니는 사람도, 그늘 한 점도 없는 3無 구간에 다다른 것. 무려 9km에 육박하는 마의 구간에 하필 35도까지 치솟는 땡볕에서 걷게 된 멤버들은 점차 지치기 시작했다. 그런 멤버들을 바라보던 박준형은, 음악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기로 결심했다. 

박준형이 동생들의 파이팅을 위해 고른 곡은 영화 '록키'의 OST. 20년 째 그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인 '록키'의 메인 테마가 흘러나오자 멤버들은 무려 강산이 두 번 바뀔 동안 같은 노래를 듣는 맏형 때문에 웃음을 참지 못했다. 형의 선곡에 웃음 짓던 멤버들은 이내 힘을 내 질주하기 시작했다. 박준형은 길 한복판에서 푸시업까지 선보이며 강철 체력을 과시하더니, 멀리 보이던 신기루인지 사람인지 모를 '형체'까지 따라잡았다는 후문.
 
산티아고 길 위에서 펼쳐진 god 멤버들의 '록키 타임'은 11일(목)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