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실속잡GO, 색다른 하룻밤…숙소에서 세계여행&호수 위 낚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4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실속잡GO' 코너를 통해 '세상에 뭐 이런 곳이? 색다른 하룻밤' 편이 소개됐다.

어디론가 훌쩍 떠나지 않고는 못 배길 가을! 하지만 "누워만 있고 싶어라" 격하게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은 계절이기도 한데~ 그럴 때  재미, 볼거리 가득한 별난 숙소에서 하룻밤 지내보는 건 어떨까. 올가을, "색다른 하룻밤"을 보내고 싶다면 본방사수~

가장 먼저 소개할 곳은 경상남도 통영의 한 펜션. 이곳에 가면 비행기를 타지 않고도 유럽부터 이집트, 일본, 중국 등 무려 15여 개국의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단다. 직접 수입한 가구가 현지 분위기 물씬~ 풍겨주니, 손님들 여기가 해외인가 국내인가 헷갈릴 지경이라고 입 모아 말한다. (경상남도 통영시 갈목길 '통영 쉐이리펜션')

그런가 하면 해외에서 볼 법한 물 위의 숙소도 있다? 경기도 포천의 한 호수 위에 둥둥 떠 있는 유일무이 펜션은 모든 객실에서 그림 같은 호수가 보이는 것은 기본이요, 낮이나 밤이나 숙소마다 마련된 테라스에서 낚시도 가능하니~ 전국 각지의 조태공이 몰려와 연일 북새통이라고. (경기도 포천시 관인면 냉정리 '해와달글램핑')

그것만으로 섭섭할 것 같아~ 가을에 제격! 가족들만 즐길 수 있는 황토참숯가마 품은 숙소까지 준비했다.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상성북리 '포천구들찜가마)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