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누리한의원] 왕쑥뜸의 효능 - 부인과 질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생리통, 자궁근종, 난임등…

하단 맑은누리한의원 강재훈 원장.

왕쑥뜸 요법은 배꼽주위에 뜸치료로 복부를 데워주면 복부의 막혀있던 기운이 소통되며 위와 장 방광 자궁의 기능을 활성화시켜서 줌으로써 몸속의 각종 독소 및 노폐물을 분해하여 체외로 배설한다.

대부분의 부인과 질환은 하복부가 냉해지면 자궁과 자궁 부속기 쪽으로 기와 혈의 흐름이 부실해져서 통증이 생기고 또한 호르몬 대사가 부실해져 생리가 불순해지며 냉대하가 나오고 자궁 내막의 세포가 이상 증식하게 된다.

왕쑥뜸요법으로  하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상하 기운을 잘 소통되게하여,혈액순환을 촉진함으로써 생리통, 생리불순, 냉증등의 증상에 탁월한 효과를 보며, 난임(불임)치료에는 왕쑥뜸 요법이 꼭 필요하다. 아랫배가 차가운분들에게 특히 효과가 좋은 치료법이다.

또한, 보통 평균 체온이 1℃가 내려갈 때마다 면역력이 5~6배 약해진다고 하는데 왕쑥뜸치료로 복부를 따뜻하게 함으로써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몸의 체온을 높임으로써 소화기능을 촉진하고 소화기 계통의 면역세포를 활성화시키며 암을 비롯한 만성 난치성 질환의 치료에 좋은 효과가 있다.

맑은누리한의원 강재훈 원장은 "왕쑥뜸치료는 하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남성의 비뇨생식기 및 여성의 자궁과 부속기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줌으로 남성의 비뇨생식기질환(전립선염, 발기부선, 요도염, 방광염, 소변부실) 및 부인과 질환(생리통, 생리불순, 자궁근종, 난소난종, 다낭성난소증후군,심한냉대하, 난임)에는 탁월한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도움말=강재훈 맑은누리한의원 원장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