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추석맞이 50% 특가 이벤트 진행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글로벌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추석을 맞아 자캔들(L) 일부 상품과 캔들용 액세서리인 보티브 홀더, 일루마리드를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양키캔들의 대표 상품인 자캔들(L) 9종을 30% 할인하고 미국 정품 캔들 액세서리 '일루마리드'와 '보티브홀더'를 최대 50% 할인한다.

자캔들(L) 9종은 메이어레몬, 비바하바나, 와일드민트 등으로 가을철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해 추석 선물로 손색이 없도록 구성했다. 자캔들 사용시 심지가 흔들리지 않게 불꽃을 안정시켜 그을음을 최소화시켜주고 홈데코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일루마리드와 보티브 캔들에 사용하는 보티브 홀더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양키캔들 전국 150여 개 가맹점과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 김진승 이사는 "추석을 맞아 최대 50% 할인이라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데 적극 활용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5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세계 명품 양키캔들은 미국 향초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다. 미국, 유럽, 일본 등 87개국에 진출해 전세계 7000여 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 개의 가맹점이 있다. 양키캔들은 한국 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을 통해 국내에 처음 소개됐으며 동종업계 최초 충주 기업도시 단지내 5200여 평에 달하는 대규모 물류센터를 보유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