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 장 건강기능식품 '둘코 화이버 구미' 론칭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에서 규칙적인 장 운동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하나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구미'(사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건강기능 식품 둘코화이버 구미는 한국 시장을 테스트 베드로 선정,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먼저 첫 선을 보이게 되는 것이다.

데일리 장케어를 위한 씹어먹는 둘코화이버 구미는 츄어블한 젤리 형태로 제작, 어린이부터 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익균의 먹이로, 유익균의 장내 체류 시간 및 개체 수를 증가시켜주는 프리바이오틱스와 풍부한 식이섬유를 동시에 함유한 투인원(2in1) 제품이다. 유익균의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규칙적인 장내 연동운동을 도와 장 건강은 물론 건강한 장 리듬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일일 섭취량(1일 1회 4개)에 맞춰 단위 포장돼 있어 장 건강을 생각하는 2030 여성층뿐만 아니라 식생활이 불규칙하고 바쁜 학생과 직장인들이 매일매일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무설탕으로 장기간 섭취가 가능하며 상큼한 사과맛과 달콤한 망고맛 두 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최유리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팀장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2030세대로 확산되면서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둘코 화이버 구미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장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담아 개발한 맞춤형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둘코화이버 구미는 9월 첫째 주 글로벌 유통업체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올리브영,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제품은 120구미(4개입X30포) 와 60구미(4개입X15포)로 120구미의 경우 코스트코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둘코화이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