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부산시회와 업무협약 체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부산시회와 업무협약(MOU)을 맺다.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이성식)는 9월 6일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부산시회의 김홍환 시회장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부산캠퍼스 이성식 학장,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부산시회 김홍환 회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해 소속 회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업무공유 및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할 것을 협약했다.

이날 협약을 계기로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와 대한주택관리사협회 부산시회는 산학 연계교육을 통해 관리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수변전설비 등 주요 설비에 대한 지식과 기술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형성해 나가기로 했다.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이성식 학장은 "최근 삶에 대한 주요 관심사는 '주(住)' 와 '식(食)'이다"고 말하고, "그 중에서 대표적인 '주'에 해당하는 공동주택은 가장 크고 중요한 자산이며, 공동주택의 관리자는 자산관리자로서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하고, "우리 대학의 교육을 통해 실무에 꼭 필요한 능력을 향상시키고, 그 결과 입주민에 대한 서비스 질의 향상과 시설물 노후화 방지 등 재산 가치의 증대에 크게 이바지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는 산업현장 중심의 실무교육기관으로 사업체, 근로자와 함께 발전하기 위해 교육 방향의 다양성 등 맞춤형 교육을 실시하는 등 최상의 교육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