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 KTCS 부산사업단과 산학교류 협약 체결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학장 이성식)는 지난 9월5일, 우량기업 발굴위원회 활동을 위해 학생처장 권영훈 교수, 전기과 김명현 교수, 취업담당 이영춘 교수와 함께 KTCS 부산사업단(단장 김청수)을 방문했다.

KTCS는 2009년 11월 KT그룹의 콜법인이 통합하여 출범하였으며 국내 컨택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브랜드 파워와 규모를 자랑하는 관련업계 선두 기업으로 KT 유무선 고객센터와 114를 비롯해 대외 80여개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사업단에는 약 1,500여명의 임직원이 종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은 부산캠퍼스의 우수 인재 추천 및 KTCS의 우수한 강사진을 활용한 CS 진단 및 분석, 컨설팅을 통해 내ㆍ외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체결되었다.

이성식 학장은 "유무선 고객센터, 114전화안내, CS토탈 솔루션 제공 등의 사업 인프라를 갖추고 지식서비스 사업분야에 지속성장하고 있는 KTCS와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 우리 대학 졸업생도 KTCS에 꼭 필요한 인재로 클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하였다.

함께 참석한 김청수 부산사업단장은 "KTCS는 항상 고객과 최접점에 있어 현장으로부터 축적된 경험과 실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꼭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부산캠퍼스도 산업현장에 꼭 맞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들었다. 좋은 기회를 꼭 만들어 졸업생과  인연을 맺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협약 후 상담센터 현장투어에서 이성식학장은 고객 응대 요령을 꼼꼼히 메모하며 우리대학도 벤치마킹하여 전화응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더욱 뛰자고 다짐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