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지탈출3' 김혜연, 딸 고민지 위해 해독주스에 다이어트 운동까지 '압박'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4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 가수 김혜연의 가족이 공개된 가운데, 중학교 2학년인 딸 민지와 살과의 전쟁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이 넷의 엄마인 김혜연은 이른 아침부터 아이들의 아침 식사를 준비고, 특히 딸과 아들을 위해 해독주스도 만들었다. 김혜연은 딸과 아들에게 해독주스를 먼저 먹이는 이유에 대해 "밥 먹기 전에 먹어야 밥을 조금 먹는다"고 설명했다. 김혜연은 또 김치를 먹으려는 고민지에게 "김치 칼로리가 몇이라고?"라고 말하며 압박을 줬다.

김혜연은 다이어트에 집중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딸이 15~20kg 갑자기 쪘다"며 "척추가 휘고 몸에 무리가 가더라. 지금은 10kg 정도 뺀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딸 고민지는 "정식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은 3개월 전이다. (다이어트를) 해야 하긴 하는데, 하는 게 힘들어서 좋아하진 않는다"면서 "엄마는 다이어트 강사다"라고 밝혔다.

날 김혜연의 몸무게도 공개됐다. 김혜연의 몸무게는 44kg이었다. 이어 딸 고민지가 체중계에 올라가 몸무게를 쟀는데, 김혜연은 "너 왜 이렇게 쪘냐"고 야단쳤다. 고민지는 "엄마가 원래 44사이즈였는데 지금 또 살이 빠져서 33반이다. '나도 해야 되는데'라고 생각하다가 끝난다"고 말했다. MC 박미선은 김혜연의 몸무게를 들은 뒤 "내 초등학교 때 몸무게"라며 놀라워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