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소유진-강래연, 중국 청두 '오감자극' 여행기… 낙산대불, 판다, 안순랑교 야경에 감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배틀트립' 방송화면

오늘(25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소유진-강래연이 주말을 이용해 훌쩍 떠날 수 있는 막바지 여름휴가지로 '중국 청두'를 강력 추천, 여행 설계에 나선다.

앞서 방송된 오나미-이수경의 '필리핀 세부' 여행에 이어, 이날 방송에는 '중국 청두'로 떠난 소유진-강래연의 '쩐더 하오(진짜 좋아)투어'가 공개된다.

여행에 앞서 소유진-강래연은 접근성과 직항 항공편 등 현대인들이 주말을 이용해 부담없이 떠날 수 있지만, 색다른 매력을 가진 '중국 청두'를 여행지로 선택했다. 국내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청두는 중국 국민들이 베이징에 이어 휴가 때 가고 싶은 여행지 2위로 꼽힐 정도로 인기 좋은 여행지. 더욱이 청두는 2010년에 유네스코에서 '아시아 제 1의 미식도시'로 지정했을 만큼 먹거리가 풍부한 도시이기에, 이곳을 찾은 '백주부'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이 어떤 먹거리들을 찾아 나설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강래연은 '볼거리'를 담당해 청두의 관광명소부터 현지인들이 찾는 장소까지 완벽한 여행 코스를 설계한다. 이들은 낙산대불, 귀여움이 가득한 판다, 안순랑교 야경 등을 보며 즐거운 비명을 지른다. 특히 소유진-강래연은 여행 계획을 짜면서부터 "우리 여행은 완벽해"라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한편, 소유진은 강래연이 추천한 낯선 체험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 소유진은 "무서워. 나 이런 거 처음이야"라며 공포감에 휩싸였고, 급기야 길 한복판에서 비명과 곡소리를 쏟아내기도 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