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 공급의 모든 것 알려드려요"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경성리츠 21일 세미나

새로운 주거 패러다임으로 떠오르는 도시재생과 임대주택의 활성화를 논의하는 세미나가 개최된다.

부산지역 건설·부동산 종합서비스 업체인 ㈜경성리츠는 21일 오후 2시 부산 동구 수정동 부산일보사 10층 강당에서 '도시재생과 임대주택 공급 활성화 방안' 세미나를 개최한다.

경성리츠와 한국감정원, 주택도시보증공사, 신한은행 등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세미나는 도시재생과 임대주택에 대한 정부와 지자체의 정책과 지원 방향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또 임대주택 공급의 활성화 방안과 효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이를 분석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부가 지원하는 '드림아파트'와 '자율주택 정비사업'에 대해 정암건축사와 한국감정원이 각각 현황과 활용 방법 등을 강의한다. 동인회계법인은 '개발 및 임대 사업을 통한 절세방안'을, 경성리츠는 '도시재생과 임대주택공급 활성화 방안'에 대해 설명한다.

세미나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경품 추첨도 진행된다. 부동산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1 대 1 전문 상담부스'도 운영된다. 경성리츠는 1~2인 가구 증가, 고령화 등으로 임대주택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 임대주택 공급 활성화 방안을 찾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했다. 이대성 기자 nmaker@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