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신성우, 16살 나이차이 아내 얼굴 공개 못하는 이유 "스토커가 해칠까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MBC '사람이 좋다' 방송화면.

29일 오전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는 가수 겸 뮤지컬배우 신성우가 16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이날 신성우는 아내와의 결혼을 결심했던 날을 회상하며 "연애할 때 아내와 크게 싸운 적이 있다. 이 정도 싸웠으면 이 친구하고 끝나겠구나 생각했다"라며 "세시간 반 정도 지났을 때 괜찮냐고 물어보자 괜찮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신성우는 "그 때 느꼈다. 뒤에서 꼭 안고 있기에 이 친구는 내가 뭘 해도 인생을 같이 살 수 있겠구나"라고 하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들려줬다.

신성우는 16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4년 열애 끝에 지난 2016년 결혼, 아들을 두고 있다. 신성우의 아내는 플로리스트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신성우는 새로 이사한 집에 높이 담장을 쌓고 감시카메라를 달았다. 이어 신성우는 20년이 넘도록 스토킹을 당해왔음을 고백했다.

"자기를 하나님과 나를 연결해줬다고 착각하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가 자꾸 가족들을 건드린다. 더이상 간과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고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그는  "이메일도 해킹 당한적도 있고 용감하게 전화도 하더라. 나야, 하면서. 욕도 해보고 타일러도 보고 별 짓 다 해봤다"며 스토커의 악행을 털어놓았다.

신성우는 방송에서 아내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아마도 아내가 화면에 나오거나 하면 사진을 캡처해서 비방글을 올릴 게 뻔하다"고 설명하며 "저는 여러분에게 드러나있는 인생이지만 저로 인해서 가족들이 곤란을 겪거나 하면 안되지 않냐"고 우려를 표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