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가톨릭대, 방학 맞아 고교생 대상 프로그램 '풍성'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오는 8월 본교 초청 모의면접, 진로ㆍ진학 박람회 잇달아 진행

부산가톨릭대(총장 김영규)가 오는 8월 방학을 맞이한 고교생을 위해 수시면접에 도움을 주는 모의면접과 더불어 진로ㆍ진학 정보 제공을 위한 박람회 개최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다가간다.

부산가톨릭대는 오는 8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수시 면접을 준비하는 고교생을 대상으로 '본교초청 제3차 교내모의면접교실'을 진행한다. 모의면접은 1일 150명씩 선착순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모의면접 뿐만 아니라 학생부종합전형 대비 특강, CUP진로멘토단과의 학과상담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오는 8월 11일에는 고교생의 진로ㆍ진학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한 '제3회 Career Guidance Festival(종합 진로ㆍ진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는 전공체험,  학과 및 진학 상담, 진로검사, 서류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부모를 위한 학부모 진로ㆍ진학상담 부스도 운영된다.

참가신청은 부산가톨릭대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교내모의면접교실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2일까지 ▲진로ㆍ진학 박람회는 8월 6일까지이며 참가관련 문의는 부산가톨릭대 입학사정관실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부산가톨릭대학교 입학처)를 통해 가능하다.

부산가톨릭대는 '2018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 '공교육 돋움 프로젝트'라는 목표 아래 진로ㆍ진학 프로그램, 학생부종합전형 one-stop체험, 학생 교육활동 지원 등 수요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교교육 내실화를 지원하고 있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