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이준기 "데뷔 초 김희선과 촬영…명동에서 매일 사진 확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스타 로망스카' 코너를 통해 배우 이준기와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로망스카에 탑승한 이준기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무법변호사'에 대해 "시청률도 높았고 많은 분들이 사랑도 응원도 보내줬다.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아 굉장히 기쁘다. 큰 감사를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데뷔 초 김희선과 함께 촬영했던 화보에 대해 "김희선을 둘러싼 남자모델 중 하나였는데 꿈인지 생시인지 몰랐다"며 "명동에 크게 사진이 걸려있었는데 매일 가서 확인했다"고 떠올렸다.
 
신인상을 안겨준 영화 '왕의 남자'에 대해 이준기는 "개봉할 때도 스무번 넘게 봤다. 나한테는 참 운명 같은 작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다. 어머니는 매일 행복해했다. 이게 다 여러분(팬) 덕분이다. 어버이날에 팬들이 어머니에게 날 낳아줘 감사하다고 찾아와준다. 어머니가 아들보다 낫다고 한다. 정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많은 여배우와 호흡을 맞췄던 이준기는 함께 연기하고 싶은 여배우를 묻는 말에 "예전부터 하지원 선배님과 꼭 한 번 해보고 싶었다.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많이 배우고 싶다"라고 대답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