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진아트 대용량 '에어 프라이어 오븐' 출시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미국 No.1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에서 기존 에어 프라이어를 뛰어 넘는 오븐 기능에 대용량 에어 프라이어 기능까지 갖춘 '에어 프라이어 오븐'(사진)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기름 없이 고온의 공기와 원재료의 지방으로 재료를 튀겨 건강한 튀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에어 프라이어가 최근 건강,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가정내의 필수품으로 등극하게 됐다. 하지만 기존 에어 프라이어는 제품 구조상 한꺼번에 많은 양의 요리를 할 수 없고 요리의 중간 상태를 볼 수 없다는 점이 아쉬웠다.

쿠진아트 에어 프라이어 오븐은 구이, 베이킹, 찜, 데우기 등 기존 오븐 기능은 물론 17L사이즈의 대용량 에어 프라이어 기능까지 갖춰 30㎝ 사이즈의 피자, 치킨 한 마리는 너끈하게 요리할 수 있다. 투명창과 내부조명으로 조리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쿠진아트만의 기술로 완성한 강력한 파워 팬을 탑재해 소음 없이 최대 230℃ 고온의 공기를 위아래로 빠르고 균일하게 순환시켜 단시간 내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요리를 완성시킬 수 있다. 120℃에서 230℃까지 온도 조절 기능은 물론 60분 타이머 설정과 별도의 토스터 타이머까지 갖춰 초보자들도 손쉽게 전문가급 요리를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쿠진아트 에어 프라이어 오븐은 CJ오쇼핑과 하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