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마드 옹호' 한서희 "페미 발언으로 이미지 쓰레기 됐다" 한탄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한서희 인스타그램.

페미니즘 발언과 활동을 잠정 중단하겠다던 한서희가 '워마드 성체 훼손 논란'과 관련, 잇단 과격발언을 내놓고 있다.

지난 11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베나 기사화해라 이것들아. 왜 워마드 가지고 난리야"라는 글을 업로드했다. 이어 "환멸난다. 워마드가 일베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다. 워마드 더 힘줘"라고 덧붙였다.

논란이 되자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한서희는 12일 새벽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화면을 캡처해 올린 뒤 "또 X XX시작하냐? 워마드 패지말고 일베나 기사화하라고. 내가 없는 말했냐. 진짜 여혐민국 X 환멸나네"라며 비속어를 섞어 분노를 드러냈다.

한서희는 지난 5월 22일 "오늘부로 sns&오프라인 페미니즘에 관한 발언,활동을 잠정 중단 하겠다"라며 "제 브랜드 의류 제품도 다음 제작때부턴 더이상 페미니즘 요소가 담겨있지 않은 디자인으로 판매하겠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한서희는 "이때까지 저 통해서 페미니스트에 대해서 유명하게 하고 단물 다 빨아먹고 이젠 후려치시는데 제가 힘이 빠져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다"라고 심정을 토로했다.

이어 "잘 생각해보라. 난 거진 1년동안 욕 그렇게 쳐먹어도 계속 꾸준히 발언해 왔다"라며 "그때는 역시 서희… 이러고, 비난에 대해서 화내니까 니가 뭐 했는데? 라뇨"라며 악플러들을 공격했다.

한서희는 "진짜 괜히 나대서 데뷔도 못하고 페미 발언으로 이미지는 쓰레기됐고 맘고생이란 맘고생은 다하고 내가 뭘 얻었나 생각이 든다"라며 후회하기도 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