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싸이 흠뻑쇼' 인터파크 티켓 예매 고수가 전하는 성공 비법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018 싸이 흠뻑쇼' 티켓 예매가 18일 낮 12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판매 개시되는 가운데 티켓팅 성공비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8'은 오는 7월 21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2회), 대전, 인천, 광주까지 총 6개 도시에서 7번의 공연이 개최된다.

티켓판매는 정오부터지만 이날 오전 10시부터 '싸이 흠뻑쇼'와 '인터파크티켓'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와 관련해 누리꾼들은 티켓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으로 꼽고 있다. 티켓팅에 필요한 것은 컴퓨터시계에 표시된 시간보다 중요한 것은 '서버시간'이다.

'서버시간'은 티켓을 판매하는 해당 도메인의 서버의 기준이 되는 시간이다. 티켓 오픈의 정확한 시간은 이 서버시간을 따른다. 내 컴퓨터가 정오를 가리키지 않아도 서버시간이 정오를 가리킨다면 티켓은 오픈된 것이다.
 
티켓팅 고수들은 '네이비즘(time.navyism.com)'을 추천한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인터파크티켓의 실시간 서버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티켓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빠르게 해야 한다. 누리꾼들은 사용되는 결제 프로그램을 미리 깔아두고, 서버시간을 확인한 뒤 무통장 결제로 티켓팅하는 것을 추천한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