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전남 영암 월출산 구정봉&큰바위얼굴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5일 오늘 저녁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를 통해 '전라남도 영암군' 편이 소개됐다.

전라남도 영암군에 위치한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스피드를 즐기면서 미션이 시작된 가운데, 영암읍 도포면 회호정길에 위치한 '도율농장'에서는 일반 수박의 4분의 1크기로 줄기에 매달려 있고 껍질이 얇아 깎아 먹는 '애플수박'을 만날 수 있다.

영암군 영암읍 월출로159에 위치한 '망호정복합영농조합법인'에서는 대나무 겉껍질을 재료로 참빗이 수작업을 거쳐 만들어지는 과정을 볼 수 있다. 또한 반으로 쪼갠 대나무 위에서 삽겹살을 구워먹는 진풍경도 만날 수 있다.

영암군 영암읍 천황사로에 위치한 '월출산'은 호남의 금강산으로 불리는데, 국립공원 지정 30주년을 맞았다는 월출산에는 지상 120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 구름다리를 통해 수려한 풍광을 느낄 수도 있다. 가파른 산길을 지나 통천문을 거치면 가장 높은 곳에 있는 해발 809미터 천황봉에 다다른다. 그리고 다시 구정봉으로 내려가면 '큰 바위 얼굴'이라 불리는 기암절벽의 미션사진 장소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