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이혜영x박정아 진광동 은평한옥마을서 잊을 수 없는 굴욕… 차가운 반응에 눈물?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한끼줍쇼' 예고편 캡처

오늘(30일) 밤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가수 이혜영과 박정아가 은평구 진광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은평한옥마을'로 유명한 진관동은 서촌, 북촌에 이어 최대 규모의 한옥이 밀집한 동네. 서울 도심에서 보기 힘든 고즈넉한 한옥마을이 북한산 자락 아래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혜영은 거침없는 입담으로 규동형제를 사로잡는다. 이혜영은 최근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박정아의 근황을 듣고 "나도 엊그제 결혼한 것 같은데, 벌써 두 번"이라며 민감할 수 있는 부분을 화끈하게 드러내 오히려 규동형제를 당황하게 한다.
 
또한 이혜영은 "강호동의 아내를 처음 만났을 때 정말 예뻤다"며, 강호동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했던 노력들을 전한다. 강호동과 현재 아내 사이의 큐피드 역할을 자처했던 것. 이에 강호동은 "이혜영 씨 아니었으면 나는 아직까지 결혼을 못했을 것"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한편, 이날 이혜영과 박정아는 진광동 한옥마을에서 한끼에 도전하지만, 냉담한 반응에 충격을 받는다.

과연, 이들은 한끼에 성공했을까? 오늘 밤 '한끼줍쇼'에서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