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대박의 신, 장인의 비빔국수 연매출 8억…의정부 부흥국수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9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대박의 신' 코너를 통해 '연 매출 8억! 국수 장인의 비빔국수' 편이 소개됐다.

경기 의정부시 장곡로에 위치한 '부흥국수'가 이날 대박의 신 주인공이 운영하는 맛집이다.

경기도 의정부에서 특별한 비빔국수로 연 매출 8억을 올리는 국수 가게가 있었으니. 한 번 맛보려면 줄을 서야 할 정도지만, 이 비빔국수를 먹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손님들이 몰려든다고. 비빔국수 하면 양념에 버무린 빨간 국수가 생각나기 마련! 하지만 이곳의 비빔국수는 자작한 육수가 있는 새콤달콤한 비빔국수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주얼과 맛을 자랑해 한 번 이곳을 방문한 손님은 기어코 다시 방문하게 된다는데. 이곳의 국수가 특별할 수밖에 없는 이유! 바로 사장님이 직접 뽑은 면을 사용하기 때문이란다. 국수 공장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권완구(57) 사장! 찰지고 쫄깃한 식감을 내기 위해 두 가지의 밀가루를 배합해 사용하고, 물과 소금만으로 반죽하는 전통방식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고. 

벌써 23년째 국수 인생을 걸어오고 있다는 권완구(57) 사장! 그가 국수를 만들기 시작하게 된 계기는 아내에 대한 사랑 때문이었다는데... 아내에 대한 사랑으로 시작해 연 매출 8억을 올린 국수의 대박 신화를 '대박의 신'에서 만나본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