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비밀수첩, 비어요가-번지피트니스-패들피트니스…이색운동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29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비밀수첩' 코너를 통해 '별나면 어때! 효과 만점 별별 운동법' 편이 소개됐다.

수십 년 함께한 내 군살만 빼준다면 그깟 운동 좀 별나면 어떠랴. 효과 만점! 뜨는 이색 운동법을 <비밀수첩>에서 공개한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에 위치한 '이림 요가스튜디오 앤 카페'가 '비어요가'로 알려진 곳이다. 이곳의 강사는 냉장고에 맥주를 채우는 일로 하루를 시작한단다. 이유가 뭔고 하니~ 맥주가 바로 新 운동 아이템이기 때문. 다이어트의 적인 줄로만 알았던 맥주를 마시며 운동한다는 말에 주부 애주가들 사이에 인기 만점~ 뜨는 운동이라고.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청덕동에 위치한 '피지오'는 '번지 피트니스'로 알려진 곳이다. SNS 영상 10만 뷰가 훌쩍 넘을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이색 운동으로 별다른 방법도 필요 없다~ 번지점프대를 고대로 옮겼는데 허리에 줄 하나 묶고 사방으로 날아다니기만 하면 끝! 지방 연소는 물론 코어, 하체 근력 심폐 운동 효과까지 모두 볼 수 있다고 하니 너도나도 도전~! 최연소 6살 아이부터 50대 중년 여성들까지 번지 피트니스 배우기 위해 손 걷어붙였단다. 

한강에 가면 'SUP KOREA'를 통해 1시간에 1,00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패들 피트니스'를 만날 수 있다. 넓이 85cm 패들 위에서 기괴한 동작을 하는가 하면, 두 발로 서 노를 저으며 한강을 횡단하기까지 한다니 두려움은 잠깐~ 운동 효과 확실한 탓에 줄줄이 예약 밀려있을 정도라고.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