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이혼, 초고속 결혼 비화 "만난지 한달 반 만에 상견례"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배우 이소연이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과거 '라디오스타'에서 한 결혼 비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28일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이소연은 최근 법원에 이혼서류를 제출, 조정 기간을 거치는 중이라고 알려졌다. 이에 이소연은 약 3년간의 결혼생활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해당 매체는 이소연의 한 측근의 말을 빌려 "이혼 이유에 대해 성격차이다. 오랜 시간을 두고 서로 노력을 해봤지만,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됐다"면서 "이소연의 경우 연예계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고, 주위의 시선 또한 우려됐던 게 사실이다"고 설명했다.

이소연은 지난 2015년 초 두 살 연하의 벤처 사업가를 소개로 만나 한 달 반만에 상견례를 하고, 넉 달만에 결혼식을 올리는 등 초고속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또, 지난해 여름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직접 자신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당시 방송에서 이소연은 "남편과는 소개로 만났다"면서 "3번째 만나고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어 "나이가 차기도 했지만 진지하게 만나기엔 너무 이른 것 같아서 거절 후 나왔는데 손을 잡더라. 싫지 않고 좋았다"면서 "그때 남편이 '우리 결혼하게 될 것 같아'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특히 그는 "그래서 만났는데 한달 반 만에 상견례를 하자고 하더라. 결국 만난지 네 달 반 만에 결혼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