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핫이슈 핫피플, 돌아온 이사철! 똑똑하게 준비하자~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18일 방송된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핫이슈 핫피플' 코너를 통해 '돌아온 이사철! 똑똑하게 준비하자~' 편이 소개됐다.

이사하는 집이 많은 요즘! 하지만 입주에 필요한 가구 구매부터 포장이사, 각종 입주공사까지. 이삿날 준비해야 할 것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품이 많이 들어가는 이사!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본다.
 
이사를 앞둔 주부들의 고민은 이사할 집의 묵은 때와 곰팡이 청소! 많은 주부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이사 청소 달인이 나섰다! 주위에 누구나 가지고 있는 물건들로 힘은 덜 들이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법이 있다는데~ 미세먼지 등 묵은 때가 껴있는 창틀은 베이킹소다와 일자 드라이버, 걸레만 있으면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는데 그 비법은?

또, 녹슨 수도꼭지는 베이킹소다와 매일 사용하는 이것만 있으면 새것처럼 윤기를 낼 수 있다고! 마지막으로 화장실 바닥 찌든 때는 회를 먹을 때 곁들여 먹는 이것과 먹다 남은 소주를 이용하면 때도 쫙 빼고, 곰팡이 억제에도 효과적이라는데, 이것의 정체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사 전, 인테리어 시공까지 해주면 헌 집을 새집처럼 꾸밀 수 있다는데~ 욕실 바닥에 곰팡이와 찌든 때가 착색되는 것을 막아주는 줄눈시공부터 주방 싱크대에 음식물로 인한 색상 변질을 막아주는 유리막 코팅까지! 그런데 이 모든 과정을 힘들이지 않고 한 번에 해결했다는 주부가 있다!

한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포장이사, 각종 입주공사까지 원하는 항목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는데~ 더구나 이사 시 가구를 바꾸는 것까지 원스톱으로 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가구를 고르면 방문상담을 통해 이사길 집에 맞는지 시뮬레이션도 해볼 수 있다는데~ 

디지털콘텐츠팀 multi@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