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폭스, 21일부터 '그날, 바다' VOD 서비스 시작!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합법 인터넷 영화관 '씨네폭스' 가 오는 21일 세월호 참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그날, 바다>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영화 <그날, 바다>는 잊을 수 없는 4년전 그날, 모든 걸 알고 있는 바다에서 일어난 세월호 침몰 원인을 과학적으로 다룬 첫 추적 다큐멘터리 영화로 과학적인 분석과 자료 수집, 4년간의 치밀한 조사로 오직 팩트로만 아직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그날을 추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화 <그날, 바다>는 50만 명 관객을 돌파했으며 역대 한국 다큐멘터리 영화 4위, 정치시사 다큐멘터리 역대 1위 등의 기록을 거두었으며 배우 정우성 내레이션으로도 크게 화제가 된 작품이다.

영화 <그날, 바다> VOD 서비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너무나 과학적으로 엄밀하게 구성되어 반박할 수가 없다", "이건 다큐가 아니라 공포다", "어설픈 추측만으로 주장하는 것이 아닌 정말로 치밀한 과학적 분석에 의한 예측을 기반으로 만든 영화다", "정말 잘 만든 다큐 영화다.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분석을 어렵지 않게 정리해서 적절한 그래픽 연출과 함께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많은 분들이 꼭 보셨으면 좋겠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합법 온라인 다운로드 영화관 씨네폭스는 PC, 스마트 기기로 다운로드 시 영구 소장 가능하며 감상 시 30%를 리턴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본부  news@busan.com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