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NOW] 힐튼부산外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힐튼부산이 망고 디저트 뷔페 '크레이지 포 망고'(사진)를 출시했다. 오렌지 망고 초콜릿 분수, 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망고 케이크 등 약 40종이 넘는 디저트 메뉴를 맛볼 수 있다. 10층 맥퀸즈 라운지에서 토·일요일 2부로 진행하며 뷔페 이용과 커피 또는 티 포함 시 4만 8000원, 망고빙수 포함 시 5만 8000원이다.

㈜부산롯데호텔이 단체 여행객을 위해 연말까지 '투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최대 3인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팅 룸 2개를 제공해 최대 6인이 이용할 수 있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개 객실이 맞닿아 있고, 옆방으로 통하는 문이 있다. '기본형'은 디럭스패밀리트윈 룸 2실, 피트니스 클럽 6인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35만 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조식형' 상품은 라세느 조식 4인 혜택이 추가되며 43만 원부터다.

파크하얏트부산의 라운지는 망고를 테마로 준비한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 만든 세이보리 셀렉션, 스위트 셀렉션, 홈메이드 스콘이 딸기 잼, 버터 등과 함께 제공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6만 원이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6월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토요일을 제외하고 6월 한 달간이며, 예약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가격은 18만 원(세금·봉사료 별도)부터다.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7월 20일까지 태교여행 패키지 '웰컴 베이비'를 선보인다. 스웨덴 브랜드 베이베뵨의 바운서와 객실 내에 계절과일, 유기농 주스를 제공한다. 스위트 타입 이용 시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44만 원 상당 전신케어와 말리스 묄러의 20만 원 상당의 헤어 홈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객실 방향, 요일에 따라 30만~90만 원(세금·봉사료 별도)이다.

이자영 기자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