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 20% 할인 주말 특가 이벤트

부산닷컴 기사퍼가기

Y존 토털 케어 브랜드 질경이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오는 21일, 22일 이틀간 베스트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사진)를 최초 20%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질경이는 지난 3월부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매 주말 변경되는 특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주말에는 Y존 피부의 세정과 탄력 케어, 보습,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여성청결제 질경이 프로를 론칭 이후 최초로 할인 판매한다.

질경이 프로는 보습 성분이 특히 강화된 제품으로 건조한 봄철 Y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기에 제격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가 6만 원의 질경이 프로 20개입, 3만 5000원의 질경이 프로 1개입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인 4만 8000원, 2만 8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질경이 프로는 홈쇼핑 33회 완판, 400억 원 매출을 돌파한 스테디셀러 여성청결제 '질경이' 이후 7년 만에 업그레이드해 출시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자연 유래 성분 및 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을 강화했고 감각적인 패키지로 세련미를 더했다.

피부에 수분 공급, 컨디셔닝 등 촉촉하고 활력 있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여과물과 보습 유지력에 도움을 주는 올리고 히알루론산(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성분을 함유해 보습, 진정과 함께 외음부 세정 및 케어가 가능하다. 냄새 완화,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등 11가지 인체적용 시험과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질경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23일부터 1주일 간 온라인몰 가입 후 처음 구매한 회원 대상으로 100%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황상욱 기자 eyes@


당신을 위한 AI 추천 기사

    실시간 핫뉴스